재림 예수 소개하는 엘리야 (말라기 4:5)

http://goo.gl/ri4rdt


대언의 영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는 말씀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요한계시록 19:10 [개역] 내가 그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 하니 그가 나더러 말하기를 나는 너와 및 예수의 증거를 받은 네 형제들과 같이 된 종이니 삼가 그리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답변) 예수께서 하신 말씀은 모두 '예언의 영'입니다. 그 말씀을 받아 증거하는 종들의 말도 그 영을 받아 대언하는 것이므로 또한 '예언의 영'입니다. 예언하시는 자는 예수님 한 분뿐이시고, 우리 모든 사명자들은 그 예언의 영을 이 세상에 전파하는 대언자에 불과합니다. 진리란 말씀 자체이기 때문에 주님의 예언과 그 증거를 받은 자들의 대언을 통해서만 하늘의 진리가 이 땅에 전파될 수 있습니다. 예수님 자체가 신령이시고, 그 영이 담긴 글자가 말씀(예언)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모세 5경(율법)은 예수님이 출애굽한 이스라엘에게 모세의 입을 통해 전하신 진리입니다. 그런데 이스라엘 민족이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에 들어가서 모세 5경대로 하지 않고 오히려 이방 민족의 우상을 좇아갔습니다. 이 때 모세 5경(율법)대로 하라고 자기 백성을 쳐서 대언한 자들이 바로 '그 종 선지자들'입니다. 선지자들이 율법대로 행하라고 외친 말들이 그대로 전부 예언서가 된 것입니다. 예수님의 영인 율법을 듣지 않을 때 그것이 더 많은 대언의 분량으로 재해석되어 사람을 통해 외쳐진 것의 총집합이 곧 '예언서'입니다.


그 예언서 중에 일부를 초림주가 오셔서 다 이루셨고(요 19:30), 이제 재림주께서 오실 때 나머지 말씀들이 이루어지면, 흰 말이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더라"(계시록 6:2) 하신 백마의 두 번 승리가 성취됩니다. 이 진리를 사도요한은 다음과 같은 예언으로 받은 것입니다.


계시록 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율법에서 예언서가 나왔고, 예언서 일부분의 성취가 4복음과 편지서로 나타났고, 예언서의 나머지 모든 말씀이 재림 시에 이루어지는데 그 정황을 묵시로 알게 해 준 것이 요한계시록이니, 요한계시록은 대언(예언)의 영의 핵심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경 전체는 예수에 대해서 증거한 책입니다. 요한복음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 전체가 예수를 증거하고 있고, 성경 전체는 예수께서 증언하신 말씀입니다. 사명자는 그 증언에 불리움 받아 몸만 빌려드릴 뿐입니다. 다시 예언하는 144,000 명은 예수님께 몸을 바친 마지막 종들입니다. 그 사상이 순교적이므로 예수님께서 그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셔서(계시록 11:3) 당신의 예언이 다 대언되도록 하시는 것입니다. 고로 율법이건 시편이건 예언서건 성경의 그 어떤 부분이든 그 말씀대로 믿지 못하고 행하지 못할 때 예수님은 심히 화내시며 강하게 책망하셨던 것입니다.


누가복음 24:25 "가라사대 미련하고 선지자들의 말한 모든 것을 마음에 더디 믿는 자들이여 26 그리스도가 이런 고난을 받고 자기의 영광에 들어가야 할 것이 아니냐 하시고 27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누가복음 24:44 "또 이르시되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에 너희에게 말한 바 곧 모세의 율법과 선지자의 글과 시편에 나를 가리켜 기록된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하리라 한 말이 이것이라 하시고 45 이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예수의 증거가 대언의 영이라는 저 말씀은 예수를 증거할 사명자는 율법과 시편과 예언서를 이 시대에 대언(다시 예언)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 말은 예수께서 증거하시고자 하는 모든 진리는 율법과 시편과 예언서, 즉 성경 속에 '예언의 영'(=대언의 영)으로 다 들어 있다는 뜻입니다. 이미 죽은 순교자들도 예수의 말씀을 대언하다 죽었고, 144,000도 그리 하다 죽을 것이며, 지금 사도요한에게 묵시를 주러 심부름 온 천사도 주의 뜻을 대언하고 있을 뿐입니다. 말씀(진리) 자체는 예수님 한 분뿐이시므로, 천사건 인간이건 피조물된 자들은 그분의 말씀을 대언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밖의 것(월권)은 해서도 안 되고 할 수도 없습니다. 이 부족한 피조물들이 몸과 입과 정신만 내어드리면 주의 뜻이 전파될 수 있도록 주님은 미리 모든 것을 예언하여 성경에 기록해 두신 것입니다.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아멘!  


예수가 증거하신 것은 예언의 영으로 된 것입니다. 또 예수를 증거하기 위해서는 대언의 영을 받지 않고는 안 됩니다.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는 이 말씀에는 그러한 뜻이 있는 것입니다.


계시록 10:11 "저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 말세의 사명자들은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을 그대로 '대언'하라는 말씀입니다. 할렐루야!






http://goo.gl/ri4rdt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 02-815-5126(교회), 011-9739-2782(담임목사),

☎ 82-2-815-5126(교회), 82-11-9739-2782(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