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예수 소개하는 엘리야 (말라기 4:5)


제3차 대전이 멀지 않았다


1776년 프리메이슨의 모토를 따와 일루미나티를 결성한 아담바이하우스프트는 프리메이슨의 교리서 '윤리와 교리'를 만들고 사회주의 , 공산주의 를 만들어 냈다. 바이 하우스프트는  평소 자신의 제자들에게 3번의 전쟁을 만들라 말했고 그전쟁은 어김없이 1.2차 세계대전으로 일어났다 .


그리고 9.11이 일어난 시점으로부터 바로 어제 북핵 실험으로 온세상이 시끌벅적 해져 있다. 언론과 미디어들은 온통 북핵에 대한 두려움을 조성하고 국민의 심리를 조정하여 전쟁을 만들려고 혈안이 되어 있고, 앞으로 일어날 전쟁은 이리유카바 최 선생의 말대로 미국이 뒤에서 우리나라를 위시해 모든 북한 자원을 금지하도록 하고 어제 해골종단 출신 가문 조지부시 대통령은 군사적 대치를 예견한 지금 우리는 100여년전 바이하우스프트 가 말한 제 3차 대전을 눈앞에 두고 있다 .


사실 북한의 핵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다. 그리고 그 중앙에는 미국이라는  나라가 숨어 있다. 한국전쟁 후 자신들 맘대로 나라를 갈르고 전쟁 후라 나라가 기반을 마련할때까지 자신들 맘대로 신탁통치를 감행 하는등 프리메이슨식 갈등 조정을 해왔다. 그결과 반 50년이 흘러간 지금에도 서로가 총부리를 겨누도록 미국이라는 좀더 좁게 말하자면 프리메이슨이 그렇게 만들어 놨다. 이는 자크 드 몰레의 복수를 위해 국민 심리를 조정하여 프랑스 혁명을 일으킨 일루미나티의 전형적인 수법이다 .

그리고 이번에도 그와 똑같은 수법을 쓸려고 한다. 사실 한국전쟁도 2차대전 이 끝나기전 이미 한국전쟁을 만들기로 합의 되어 있던 상태에서 미국은 바로 코앞에 있는 이득을 보기 보다는 좀더 미래지향적인 결과를 바랬다 . 그 결과가 지금과 같은 결과다.

프리메이슨의 갈등조정 방법중에는 서로를 대립하게 만들어 갈등을 조정하고 나중에는 자신들이 무슨 영웅이라도 된것처럼 모든 갈등을 조정하여 두 나라를 점식하는 방법을 취해왔다 .그것이 프랑스혁명이었다. 지금의 미국은 어차피 프리메이슨에 의해 건국된 것이고 모든 정치의 힘은 프리메이슨에 의해서 나온다.


일단 남북한이 갈라졌으니 이미 그것으로 갈등은 시작된 것이였다.그리하여 한국전쟁을 반대했던 러시아(당시소련)를 위시해 공산주의를 물들이게 하고 미국은 우리나라를 침투해 민주주의 라는 극단의 조치를 치했다 . 서로가 대립하게 만든 방법이 일단 성공하자 잘잘한 방법으로 남북관계의 열을 천천히 올려 왔고 일단 이것으로 더이상의 진보는 없을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미국은 좀더 큰 대물을 위해 남북관계를 잠시 지연 시켜놓고 주변국들의 핵보유에 관하여 흙탕물을 뿌리기 시작한다 . 그와 동시에 9.11을 조작하여 그동안 안정권에 있던 미국 경제와 정치권을 발탁 뒤집고 마치 전쟁이라도 불사하게금 분위기를 올려 놨다 . 그이후 이라크 전쟁을 통해 전세계에게 전쟁의 발발분위기를 천천히 올려왔다 .그리고 이스라엘을 위시해 최근 레바논 사태를 야기하면서 전세계를 전쟁분위기와 혼란의 분위기로 마인드 컨트롤 해오고 있다.


그 결과 유가 폭등 폭락 , 증시 폭락 폭등으로 안정을 못 찾고 불안해 있고 .국민들의 심리는 극 고조에 달해지고 있다. 이제 그 분위기가 어느 정도 무르익어 가고 있다. 이 여세를 타서 전쟁만 일어난다면 미국은 건배를 해야 할 상황이다. 그리고 미국의 본연의 목표 즉 중국을 차지하고 나아가 러시아를 점식할려면 그 전천기지가 바로 우리나라다. 미국이 그냥 전쟁을 위해서 남북전쟁을 야기해 군수산업으로 돈을 벌려고 한것이 아니다. 궁국의 목표는 중국을 점식하고 러시아를 정복해 신세계 질서를 완성하고 세계단일화 정부를 건립하기 위해 그런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국은 군사적 요충지로 적당하다 더군다나 한국전쟁을 만들어 내어 남북 분위기 조율을 잘해논데다가 신탁통치의 경험 , 그리고 전쟁직후 병주고 약주기식 원조로 빛을 지게 하고 한국을 자신의 앞재비로 내놨으니 한국은 미국이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해야 되고 만약 반발할시에는 자신들이 만들어논 한국전쟁을 운운하며 너네들 어려울때 우리가 도와줬는데 은혜를 복수로 갑냐는 식의 테도로 또다른 전쟁을 만들수 있는 묘수를 뒀다.


현재 미국은 강경한 태도를 보이며 중국 일본 과 북한을 압박하고 있는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사실은 그것이 아니다. 이미 프리메이슨들은 오래전부터 이 3차대전을 위해 이런 상황을 다 알고 남북을 갈라뒀다. 일단 남북을 갈라놓게 되면은 남한은 자신들이 점령하게 되고 북한역시 자신들 손아귀에 넣게 된다.


무슨 말이냐 하면은 원래 공산주의는 미국이 지향하는 정치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민주주의라는 이념하에 가려진 철처한 공산주의 일뿐이다 .그래서 오래전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는 제3국 국가들에게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이념을 설파하고 그나라를 공산주의 국가로 만듬으로서 나중에 뉴 월드 오더(하나의 질서)인 세계단일정부를 위해 쉽게 이용해 먹을려고 해논 하나의 디딤돌 일뿐이다.


그래서 미국이 북한을 압박하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은 빨리 전쟁구실을 만들어 내주게 해주는 소위 전쟁공장 인셈이다 .그래서 뉴스나 미디어들은 온통 북한에 안보에 위험하게 보이고 안좋게 보지만은 프리메이슨이나 일루미나티에서 북한이나 러시아를 볼때는 입꼬리가 귀에 걸만큼 하나의 신천지 인것이다 .


뉴스나 언론은 그래서 믿을것이 못된다 . 그리고 그것이 국민심리를 조정하는 또하나의 마인드 컨트롤 도구인것이라는 것은 사람들은 모른다. 지금 뉴스나 언론은 미국을 중심으로 두고 북한에 대한 안좋은 소식만 전해주고 있다 .그러면서도 전쟁에 대한 확실한 대답은 안해준다 .그러나 이미 전쟁은 예고 되어 있었고 다만 그것이 언제 일어날지는 미국이 앞으로 얼마나 국민심리를 빨리 극한으로 조절하여 조기전쟁을 만들지 그것이 문제일뿐이다.


혹여 북한이 핵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결국 승리의 시나리오는 미국의 손을 들어주게 될 것이다. 오래전부터 미국은 이런 3차대전을 위해 2차대전 직후 페이퍼 클립 작전을 통해 친나치 과학자들을 미국으로 이전시켜 군사적 무기를 우리가 공상과학소설에서나 나올정도 까지 개발해놓았다. 그에 비해 재래식 핵무기를 가진 북한이 아무리 핵을 쏜다고 해도 미국이 에셜론을 통해 핵미사일 네트워크를 접속 , 궤도수정만 하면 오히려 역효과로 그 미사일이 북한에게로 날아갈수 있다.


중요한것은 이미 모든 시나리오가 미국에게 유리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 미국뒤에는 프리메이슨이라는 거대 비밀결사가 탄탄히 버티고 있다. 지금 북한의 행동은 미국에서 볼때 유인하는 먹이를 물어주는 상이 되어 버릴수 있다. 중요한것은 우리들이 가져야 하는 사실인식과 질서안정이란 데 있을 것이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02-815-5126(교회), 011-9739-2782(담임목사),

82-2-815-5126(교회), 82-11-9739-2782(담임목사)